'절대무림' 사전예약



[호날두 전여친 폭로]  "호날두의 진짜 모습을 알아야 한다. 그는 거짓말로 가득 차 있는 사람", 사귈때 호날두에게 살해 협박당했다는 전여친, 글 올리고 바로 삭제...




호날두 10년전 여친이었다고 주장하는 영국 연예인 자스민 레나드는 호날두의 진짜 모습을 알아야 한다. 그는 거짓말로 가득 차 있는 사람”이라며 “모든 인생은 거짓말이다. 사이코패스다”고 비판하는 글을 SNS상에 올렸습니다.
 
“호날두는 내가 다른 사람과 데이트하거나 이 집을 떠난다면 나를 납치해 토막 내 살해한 후 강해 버리겠다는 말까지 했다”며 “그 말에 대한 모든 증거를 가지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일단 10년전 전여친이 지금 시점에서 갑자기 글을 올렸다는 점이 이상하고, 바로 글을 올리고 삭제했다는 점이 더 이상하네요....


만약 진짜라면 글을 삭제할 가능성은 없다고 봅니다.


이미 SNS 상에 글을 올렸다면, 상대방에게 피해를 준다는 각오 하에 글을 올리기 때문에, 순간적인 판단 실수로 상대방을 비방하는 글은 올리지는 않죠...



2018년 12월 크리스마스 날 호날두 가족 사진_페이스북



물론, 호날두 측은 즉각 반발했습니다. 그런 일은 없다고.....


그동안 호날두 전여친이었다 주장하는 많은 여성들이 있었습니다.


제가 인터넷 여론을 쭉 보면서, 호날두 관련 기사를 보면 호날두는 아직도 팬들이 많다는 점이 돋보이네요. ^^





'절대무림' 사전예약

+ 이 블로그 인기 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