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무림' 사전예약



[엑소 방탄 비하 사건] 그리스 TV 진행자 카테리나 방탄과 엑소 외모 비하하다...(여자같다.못생겼다.)




그리스 TV 프로그램 진행자 카테리나가 방송에서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 방탄과 엑소 외모를 비하하는 말을 했다고 하네요.

여자같다. 못 생겼다.







팬들이 진행자 카테리나 인스타그램을 찾아 항의 글을 올렸고, 카테리나는 결국 사과 글까지 올렸다네요.



전 유튜브에서 봤었는데, 케이팝에서 3대장들을 건드린 것을 어떻게 감당하려나 했었는데 결국 사과문 기사까지 났습니다.


사과문 기사까지 난 것 보고, 카테리나 아나운서 트윗까지 가봤더니 이미 세상 욕이란 욕은 다 먹고 있네요.....


아무리 서양인들이 동양인들을 우습게 여긴다고 하지만.....


공인으로 방송에서는 그래서는 안 되죠.


특히 외모 같은 것은 더욱 그래서는 안 됩니다.


앞으로 카테리나 진행자분은 당분간 욕 폭격당하겠네요.....


이번 기회로 본인에 대해 다시 생각해 보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ㅠㅠ 어디가 못 생겼을까요......?






정국이 어디가 못 생겼다는 말인가요? ㅠㅠ







'절대무림' 사전예약

+ 이 블로그 인기 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