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무림' 사전예약



핏불테리어 어린이사망 - 해외에서의 슬픈 소식입니다.....

 

 

 

피해 사망 어린이 생전 모습....

 

미국 디트로이트에서 일어난 사건입니다.

 

제목처럼....

 

핏불테리어 3마리가 9세 여자 어린이를 물어서 여자 어린이가 사망한 사건입니다.

 

9세인 에마 헤르난데스는 집 앞에서 놀고 있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이웃집의 핏불테리어 3마리가 공격해 왔다고 합니다.

 

근처의 어른들이 비명 소리를 듣고 달려와 벽돌을 던져 개들과 여자 어린이를 떼어 놓았으나.... 이미 여자 어린이는 목에 심한 상처를 입었다고 합니다.

 

견주는 평소 온순하며 사납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런데 무슨 일이 일었든지 모르겠다 라고 이야기했다고 하네요....ㅠㅠ

 

피해 부모님은 얼마나 속이 뒤집어 졌을까요......

 

 

 

 

 

 

 

 




 

 

저도 개를 좋아하지만....

 

개를 좋아하시는 분들.... 개는 사람이 아닙니다.

 

개에게 양말도 신기고, 옷도 입히고.... 그러신 분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

 

개는 사람이 아니라, 동물입니다....

 

물론, 저도 개 좋아합니다. 하지만 개는 개답게 키워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동네에서는 어른만한 사냥개를 입마개 없이 목줄 하나 달랑 끌고 다니시는 여자분 봤는데.....

 

키 180cm 넘는 성인 남자인 저조차도 약간 무서웠습니다.......

 

우리 개는 사납지 않고, 온순하며, 물지 않는다.....

 

개는 사람이 아니라, 동물입니다!!!!

 

제가 너무 개에 대해서 심하게 이야기한다고요....?

 

저 피해 어린이 얼굴 한 번 다시 봐 주세요......

 

그리고 부모님의 마음을 헤아려 주세요.....

 

참고로 미국 견주는 체포되어 구금되었다고 합니다!





'절대무림' 사전예약

'최신 이슈 > 사건사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지선 일본일침  (0) 2019.09.03
김송 청원독려  (0) 2019.09.02
카불 결혼식장 폭발  (0) 2019.08.18
유역비 SNS발언논란  (0) 2019.08.16
유니클로 매진  (0) 2019.08.08

+ 이 블로그 인기 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