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무림' 사전예약



손숙 안면인식장애 - 배우 손숙 씨에게 안면 인식 장애가 있다고 하네요.

 

 

 

 

안면 인식 장애란... 상대방을 잘 못 알아 보는 경우라고 합니다.

 

그래서 평상 시에 상대방을 잘 못 알아 봐서 실수하는 경우가 참 많았다고 하네요.

 

예전에 손숙 씨가 유명 여배우랑 같이 밥을 먹을 기회가 있었다고 합니다.

 

 

 

 

1시간동안 밥을 먹었는데.... 식사 마칠 때까지 누군지 몰랐다고 하네요.

 

그 배우는 바로 이영애 씨.....

 

화장 없는 소탈한 모습 때문에 못 알아 봤다고 합니다...

 

 

 

 




 

 

 

 

 

안면 인식 장애는 시력에 장애가 있는 것은 아닙니다.

 

눈, 코, 입 등 상대방 모습을 볼 수 있지만.....

 

그 사람이 누군지를 파악하지 못 하는 증상입니다.

 

 

 

 

눈, 코, 입 등 세세한 장면은 인지가 되나, 얼굴 전체적인 형상.... 즉 숲 전체를 못 보는 경우죠......

 

주위에서 많이 배려해 줘야 합니다~~~

 

배우 손숙 씨의 이야기 오늘 밤 '비디오스타'에서 더 자세히 방송된다고 합니다~~~





'절대무림' 사전예약

'최신 이슈 > 연예인! 생활!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연희 외모생각 - 가장 이쁜 부분이 쌍꺼풀  (0) 2020.01.22
알리 첫째출산  (0) 2019.09.11
조현 급성장염  (0) 2019.09.05
유하나 만삭사진  (0) 2019.09.03
채연 동안비결  (0) 2019.08.30

+ 이 블로그 인기 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