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무림' 사전예약



[폴더블폰] 삼성 갤럭시 폴드 공개


삼성이 갤럭시 폴드를 드디어 공개했습니다..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공개했네요..... 적진의 안방이죠(사과 회사....ㅎㅎ)


특징은 화면을 3개로 나눌 수 있다는 점...




갤럭시 폴드는 4월 말부터 판매한다고 합니다.








폴더 바깥에 화면이 보이는데....



안쪽에서 접힌 부분까지 합쳐서 화면이 생기네요~ 접힌 부분이 안 보일 정도....깔끔!ㅎㅎ


가격은 222만원 부터....


갤S10 시리즈는 초음파 지문 인식 기능과 무선으로 배터리 공유 기능이 있다고 합니다~



=========================================================

샤오미 폴더블 폰 개발중...! 삼성 폴더블폰은 2월 20일날 공개 예정이라고 하네요...!


샤오미도 옆으로 접는 폴더블폰을 공개했다고 하네요. 샤오미 공동 창업자인 린빈 총재가 중국판 트위터인 웨이보에 현재 샤오미가 개발 중인 폴더블폰 사용하는 모습을 동영상으로 공개했다고 합니다.




접는 방식도 삼성전자와는 다르게 양쪽 끝을 동시에 바깥쪽으로 접는 방식이라고 합니다.(더블 폴딩 방식)









샤오미 폴더블폰 가격은 아직 미정이며, 공개 발표 시기도 미정이라고 합니다.


하여튼 중국분들.... 예전과는 다르게 금방 개발해 버립니다.


우리 나라도 더욱 분발해야겠어요....ㅠㅠ




삼성 폴더블폰은 안쪽으로 접는 방식이라고 합니다.(인폴딩 방식)


삼성폴더블폰은 2019년 2월 20일에 미국에서 공개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예전 폰들이랑 좀 다른 점은.... 그냥 화면이 접을 수 있다는.... 그래서 좀 더 작은 형태로 휴대하고 있다가, 이전보다 더 큰 화면을 볼 수 있겠네요...


핸드폰 바꾸실 분들은 조금만 더 기다리면 되겠어요.....ㅎㅎ

(물론 초기 제품 오류들은 감수하셔야 합니다.....)


얼릉 빨리 나왔으면 좋겠네요~ ㅎ





'절대무림' 사전예약

+ 이 블로그 인기 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