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무림' 사전예약



오정연 11kg 증량 - 방송인 오정연 씨가 또 11kg 증량된 이야기를 하셨네요~


ㅎㅎ 벌써 몇번 째 듣는지 모르겠어요~


하지만 우리 오정연 씨의 이야기는 대부분 공감이 됩니다.


나이가 들어서 갑자기 살이 확 쪄 버리는 경우이죠....ㅠㅠ


그리고 빼는 것은 얼마나 힘든지....



하지만 우리 오정연 씨는 바로 노력 끝에 11Kg나 감량 성공... 현재 원래 몸무게도 돌아 갔다고 합니다~


우리도 할 수 있겠죠~~


아래는 그 비결입니다`~~~






=====================================================

오정연 11kg감량 - 전 아나운서 오정연씨가 11kg 감량 성공했다고 하네요.. 저도 살이 점점 찌는데.. 감량 비법은 무엇일까요?


전 아나운서 오정연씨가 11kg 감량 성공했습니다. 살을 뺀 계기가 작년에 살이 찐 것으로 실시간 검색 1위에 오른 뒤 독하게 마음 먹고 빼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 때는 2달만에 11kg 찐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ㅠㅠ 순식간에


이번에는 11kg 감량이 실시간 검색으로 오르겠네요~ ㅎㅎ

이번에도 역시 2달만에 11kg 감량했다고 하네요...


11kg 감량 비법은 무엇일까요?










바나나, 고구마, 단호박 식단이라고 합니다. ㅠㅠ

그것만 먹고 어떻게 견디었을까요?







정말 힘들었을텐데.... 다이어트 해 보시는 분들은 잘 아실 듯 합니다.

다이어트의 진짜 비법은 대중들 시선 같습니다....


그래서 독한 마음이 생기는 듯.......


그리고 인기는 바로 돈이랑 연결되니...


그리고 본인은 원래부터 마른 체중이라서 더 쉽게 뺀것 같네요.... 잘 찌는 체질이지만, 그 반대로 잘 빠지는 체질..... ㅎㅎ


그런 체질이 부렵더라고요.... 전 물만 먹이도 찌는 체질인뎅......잉....ㅠㅠ


하여튼 감량 축하합니다~~~ ^^





'절대무림' 사전예약

+ 이 블로그 인기 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