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무림' 사전예약



러쉬 - 러쉬가 2019년 2월 7일부터 2월 13일까지 정상가의 절반 가격으로 판매하는 이벤트를 한다고 하네요~러쉬 프레쉬 세일 기간!


유명 화장품 브랜드 '러쉬'의 세일 특가전이 시작되었다고 해요~


러쉬는 영국 화장품 유명 브랜드입니다. 특히 러쉬 입욕제가 유명하죠~











1년에 단 한번 세일하는 이벤트라고 하네요...


7일부터는 오프라인 세일(매장 세일)이며, 9일부터는 온라인 세일도 시작한다고 합니다~





기간동안 러쉬는 최소 8개월 이상 남은 제품을 최대 50%까지 세일한다고 합니다.


물론 전품목은 아니고, 일부 품목입니다~


전 남자라써 잘 몰랐지만... 여자분들에게는 인기 있는 브랜드라고 합니다~


제품은 좋은 편인데.... 일단 비싸다는..... ㅎㅎ


그래서 이번 세일 기간에 확 몰린다고 하네요...





'절대무림' 사전예약

+ 이 블로그 인기 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