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무림' 사전예약



팔굽혀펴기 일명 푸쉬업 - 뇌혈관, 심장혈관, 심장병, 심근경색에 좋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고 하네요!!!


미국 하버드 TH 챈 공중보건대학원 연구진에 연구된 결과고 합니다~


팔굽혀펴기를 40번 이상 할 수 있는 중년 남성이 팔굽혀펴기 10번도 못하는 이들보다 심혈관계 질환에 걸릴 확률이 96% 낮다고 조사되었다고 합니다....








저 같은 경우는 집안 유전적으로...혈관 쪽이 약해서....


가끔 추운 날 두통..... 머리 쪽 혈관이 안 좋죠....


머리를 마사지해 주면 두통이 조금 나은 편인데.... 가끔 그래요... ㅠㅠ


그리고 기름진 것 먹은 날이면..... 심장이 조금씩 아파오는.....


물론 평상시는 괜찮구요......ㅠㅠ


집안 유전적으로 혈관이 약한 편입니다....


앞으로 팔굽혀펴기 열심히 해야 겠네요~


나이가 들어 40번은 힘들더라도.....10개는 할 수 있을 것 같은데.... ㅎㅎㅎ


팔굽혀펴기를 11번 이상 할 수 있는 미 소방공무원들은 심혈관계 질환 발병 위험이 상대적으로 매우 낮았다고 합니다~


우리도 오늘부터 푸쉬업.....??? ㅎㅎㅎ





'절대무림' 사전예약

+ 이 블로그 인기 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