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무림' 사전예약



방탄 진 1억 - BTS 방탄 진이 1억 기부했다고 합니다~

 

 

 

 




 

 

 

 

 

바로 유니세프에 기부 금액이 누적 금액 1억이 넘었다고 하네요~

 

'유니세프 아너스클럽' 회원이 됐습니다.......

 

유니세프 아너스클럽은 기부 금액이 1억원이 넘는 사람만 가입 될 수 있습니다~

 

* 유니세프 아너스클럽 : 전 세계 어린이를 위해 유니세프한국위원회에 1억 원 이상 기부한 후원자들의 모임

 

방탄소년단 진은 그동안 주변에 기부 사실을 안 알렸다고 합니다... ㅎㅎ

 

 

 

 

비밀리에 선행을..... ㅎㅎ

 

하지만 금액기 1억 넘자...

 

선한 영향력은 나눌 수록 커진다는 신념 아래 공개 했다고 하네요~

 

너무 너무 착하지요~

 

아무리 돈이 많아도 기부를 안 하는 사람들은 안 합니다.....

 

연애인들을 보면 아실 꺼에요....

 

그렇게 쉽게 돈 벌어도... 안 하는 분들은 절대 안 하죠.....

 

그리고 방탄 진 뿐만이 아니라, 방탄소년단과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2017년 11월부터 유니세프를 꾸준히 후원 캠페인을 진행해 왔다고 합니다~

 

우리 방탄~~~ 꾸준히 사랑해 주세요~~~ ^^

 

 

 

 





'절대무림' 사전예약

+ 이 블로그 인기 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