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무림' 사전예약



방탄티켓 2천만원 - 방탄티켓이 2천만원이 아니라, 방탄티켓 구매자들에게 사기 구매로, 피해를 입힌 금액이 2천만원이라는 이야기입니다.



BTS 등 유명 가수들의 티켓을 판매한다는 허위 글을 올려, 구매자들에게 2천만원의 피해를 입힌 20대가 체포되었다고 합니다.


항상 생각하는 것이지만, 포토 티켓은 아이디어가 좋은 것 같습니다~ ㅎㅎ



실제 판매가격을 시중 가격보다 10%~20% 높게 판매해서 사기를 더 치밀하게 계획했다고 하네요....


실제로는 빈상자를 택배로 보내거나, 아예 티켓을 보내지 않았다고 합니다....









피해자는 71명이나 된다고 하네요.....


택배를 빈상자로 보낸 이유는.... 좀 더 범행 시간을 길게 잡기 위해서 인 것 같네요....그래서 실제 택배가 가는 시간동안 범행이 밝혀지는 것을 최대한 늦춰서 더 많은 사름들에게 피해를 입히려고 한 것 같습니다....


온라인 상에서는 최대한 안전하고 유명한 사이트에서 구매하는 것이 낫고....

거래 금액도 가능한한 높게 잡지 않는게 사기 피해를 줄일 수 있는 방법입니다.....






'절대무림' 사전예약

+ 이 블로그 인기 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