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목식당 뚝섬논란] 백종원의 골목식당 뚝섬 편 식당들의 최근 근황 - 경양식집, 방송 한달 반동안은 매출 올랐지만, 그 후 방송 전보다 매출 더 떨어졌다고 이야기......조용히 살고 싶다.... 등 사장님들 스트레스 많이 받으신 듯....
작년 백종원의 골목식당 뚝섬 편에서 논란들이 참 많았죠?
그 당시 경양식집은 방송 출연 목적으로 방송을 출연했다는 의혹이 있었습니다.
그 후 6개월이 지난 지금 시점에서 뚝섬 편에 방송했던 식당 사장님들은 백종원의 골목식당 방송 출연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지는 모 신문사에서 인터뷰하였습니다.
최근 경양식집 사장님은 한 신문사 인터뷰에서 시청률을 높이기 위해 이용만 당한 것 같다는 인터뷰를 했습니다. 자신들이 방송을 위해 일회성 소모품처럼 버려졌다고 생각한다고 이야기했습니다.
또한, 사장의 실수를 제작진이 부각해서 편집한다 등, 백종원 골목식당에 출연에 대해서 추천하지 못한다는 입장을 최종적으로 이야기했습니다.
작년 6월 쯤에 처음 뚝섬 편이 방송했으니, 어느듯 벌써 6개월이상이 지났습니다.
뚝섬 편의 다른 식당 사장님들은 방송에 대해 긍정적이 분도 있으시고 마찬가지로 부정적인 사장님도 있다고 합니다... 경양식집 사장님은 부정적인 입장......
하긴, 작년에 방송 중일 때도, 뚝섬 편 경양식집은 말이 많았었죠.....
쌀국수집 사장님은 방송 출연한 것을 후회하지 않으신다고 하셨고, 족발집 사장님은 아직 방송 때의 모습을 여전히 많이 유지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생선구이집은 상호까지 변경하셨다고 하네요..... ㅠㅠ
네 분 사장님 모두 방송 출연하신다고 고생한 것 같습니다.
공통적으로 이야기하시는 말씀은 조용히 살고 싶다......
방송 출연 중 너무 많이 스트레스를 받으셨던 것 같네요.....
사람이다 보니, 실수도 할 수 있는 우리들입니다....
다들 먹고 살기 위해서인데.... 서로를 너무 비난하지 않는 사회가 되었으면 합니다~!!!
네 분 사장님~ 앞으로도 하시는 일 대박나세요~